요리

존맛탱 길거리 토스트 레시피 :)

IT가이디노 2020. 2. 23. 11:11
반응형

'
아이들도 좋아하는 길거리 토스트
'

우리집에서 토요일마다 먹는 토스트 입니다. 먹을 때마다 집에 있는 재료를 갖고 해먹기 떄문에 속재료가 조금씩 다르긴 하지만 항상 맛있습니다. 토요일 아침마다 과식을하게 되네요 :)
큰딸아이가 야채, 채소를 전혀 안먹는데 저 야채 듬뿍있는 토스트는 잘 먹어요 ㅋ 혹시나 아이들이 야채를 싫어하신다면 도전해보세요~

사진찍을 때 쪽파가 빠졌네요,

준비 재료
식빵, 계란(토스트 2개 만드는데 계란 2개 필요), 체다슬라이스치즈, 베이컨, 양배추, 당근, 양파, 쪽파, 마요네즈, 케찹, 칠리소스, 설탕, 버터(없어도 무방해요)

1. 빵을 구워서 버터를 살짝 발라주세요. 그리고 치즈를 빵 사이즈에 알맞게 한쪽면에 올려주세요.

2. 양배추를 채썰어서 마요네즈, 케찹, 칠리소스를 넣어서 잘 섞어주세요.

3. 계란을 잘 풀어서 준비한 야채, 채소를 넣어주세요. (아이들이 평소 잘 안먹는 걸로 준비하셔도 좋겠네요^^)

4. 준비한 계란물을 후라이팬에서 구워주세요. 가능하면 사진에 보이는 네모 모형의 후라이팬이면 좋겠네요 ^^

5. 치즈위에 계란을 올리고 설탕을 조금 뿌려주세요. 저희는 이날 약간 많이 뿌려져서 평소보다 달달한 편이였어요. ^^;

6. 베이컨을 구워주세요.

7. 설탕을 뿌린 위에 적당량의 케찹을 한번 더 뿌려주시고, 잘 구운 베이컨을 계란위에 올려주세요.

8. 글래드랩의 끈끈한 부분이 위로하여 평평한 상판에 준비해주세요. 

9. 준비된 빵을 글래드랩 가운데 놓고, 양배추를 듬뿍 올려 놓습니다. 많을 수록 더 맛있는거 같아요. (포장하는 방법은 동영상으로 보실게요.) 

10. 잘 포장한 토스트를 먹기 전에 잘라서 드시면 됩니다. 4등분하는게 가장 먹기 좋더라구요.

11. 준비 끝~이제 드시면 됩니다. 

 

이외에 간단한 계란 토스트는 치즈위에 계란 올리시고 드시기 전에 허니머스타드 뿌려서 드시면 되요. 간단히 해서 먹기에 너무 좋아요. 참고하세요^^

 

그리고 빠질 수 없는 커피 베트남 여행 시 사온 다람쥐똥 커피 입니다. 진한편이라서 하나사용하면 2잔은 나오더라고요.^^

코로나19로 돌아다니며 길거리음식 먹고 맛집 투어도 꺼려지고 있는 시점이라서 가능한 집에서 뭐든 해먹으려고 하네요~ 다들 힘내서 잘 이겨내시길 기원합니다.

맛있는 토스트 드시는길 바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