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녀교육

집중력 향상 최고 보드게임 치킨차차차

IT가이디노 2020. 3. 8. 22:03
반응형


놀이를 통해 아이들 집중력을 길러주기 위해 고민을 하면서 웹서치를 하기 시작하다가 치킨차차차라는 게임을 알게 되었고 고민 없이 구매를 결정하게 되었다! 치킨차차차는 사이즈가 큰고, 작은 2가지로 있는데 구성을 동일하며 게임 방식도 동일합니다. 다만, 사이즈만 다를뿐~ 그래서 작은걸 사려고 했으니 모두 품절... 결국 큰 보드게임을 샀습니다! 집에서 보드게임만 12개 있는데 또 추가 되네요! 그래도 가족이 다 모여서 할 수 있는게 보드게임 만한게 없습니다^^ 정서에도 좋구요!! 잡설은 여기까지 치킨 차차차 메뉴얼을 보겠습니다!

헉 다 영어 ㅋㅋ

매뉴얼이 온통 영어입니다... 그래서 빠르게 구매 사이트를 다시 들어가 봅니다 ㅋㅋ 매뉴얼도 한장으로 되어 있는 것 만큼 어렵지 않습니다.^^ 

제품의 구성은 사진에 보시는 것처럼 닭 4마리, 꼬리 4개, 알모양 카드 24개, 팔각형카드는 12개 입니다. 사용방법은 팔각형 카드 12개를 뒤집어서 깔고 내 차례에 닭앞에 있는 모양과 동일한 카드를 찾으면 한칸씩 이동할 수 있는 게임입니다. 한번 맞추면 또 이어서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12개의 카드를 머리속에 잘 넣으면 됩니다!! 닭을 한칸씩 이동해서 앞에 있는 닭을 잡으면 꼬리를 내 닭에 꼽을 수 있습니다 ㅋㅋ 4가지까지 꼽을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만약, 상대방이 꼬리 2개를 갖고 있으면 두바퀴를 돌아야 잡을 수 있습니다. ㅋㅋ 꼬리 4개를 얻는 사람이 이기는 게임입니다. 

고도의 집중력!! 치킨차차차

아이들이 정말 엄청난 집중력을 발휘합니다. 특히 우리집 7살 꼬맹이 엄청난 저력을 발휘합니다 ㅋㅋ 진짜 두뇌가 말랑말랑한거 같습니다. 성인이라고 이기는건 아니더라고요 ㅋㅋ 정말 고도의 집중력을 발휘해서 잘합니다^^ 게임할 때 만큼은 엄청난 집중력을 발휘합니다! 자녀와 놀면서 집중력도 키워볼 게임인 듯 합니다. 정말 강추입니다. 아 그리고! 제가 몇번 연속 이겼더니 재미 없어 합니다 ㅜㅜ 게임하시면서 모르척하고 져주시는 것도 흥미 유발에 아주 좋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