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녀교육

아이스크림 홈런 일주일 사용 리뷰

IT가이디노 2020. 3. 5. 21:16
반응형

초등학교 3학년 일주일 사용 리뷰입니다. 3학년 기준 국어, 수학, 과학, 사회 4과목을 홈런을 통해 오늘의 학습을 공부하고 있습니다. 영어의 경우 파닉스를 통해 공부하고 있습니다. 하루하루 분량을 잘 따라고 있어서 참 대견 스럽습니다. 그림과 같이 과목별 단원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정식으로 결재를 하니 1학기 교재도 같이 보내주세요~

국어, 수학, 과학, 사회 4과목에 대해 서술형평가와 시험대비로 나눠서 보내주네요. 첫 그림에 있는 단원평가 일정에 맞춰 문제 풀이를 하면 된다고 합니다^^ 총 8권인데 1권당 약 50페이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문제를 Quick하게 읽어봤는데 2학년때와는 다르게 수준이 급 높아지는 느낌이 드네요^^ 

보시면 오늘의 학습에 영어는 있지만, 문제집은 따로 발송해주지 않네요~ 문의 해봐야겠습니다. 그리고, 오늘의 특별학습도 매일매일 나오는데요. 파닉스는 7살 동생도 무난히 같이 할 수 있는 수준입니다. 누나가 공부할 때 옆에서 관심있게 바라보고 음악이 나오면 같이 따라도 합니다. 많이 귀엽네요~

그리고 오늘의 학습 영어에서 녹음하고 따라하기 기능이 정말 마음에 드네요. 테블릿이 먼저 읽고 바로 아이의 목소리가 나와서 어느 부분이 잘못되어 있는지 발음이 정확한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확실히 어린아이들이 악센트를 잘 따라하네요.^^

그리고 수학을 풀다보면 문제풀이가 필요한 경우가 있는데 펜을 이용해서 연습장 기능을 이용하여 문제를 풀 수 있습니다. 저는 연필하고 노트를 주섬주섬 준비해서 주려고 했더니 아이가 아빠 ~ 요고 터치하면 되요 그러네요^^;;; 

이렇게 하루에 정해진 할당량을 완성하면 지정된 엄마 또는 아빠에게 문자가 날라옵니다. 오늘의 학습이 완료되었다고 옵니다. 만약 문자를 받지 못했다면 오늘의 학습은 하지 않았다는거죠. 별도로 확인하지 않아도 되니 이런 부분은 편하네요~

누가 공부가 끝나면 7살 아들이 홈런이랑 노는 모습입니다. 혼자서 이것저것 눌러보면서 1시간 이상 공부하네요^^ 중간중간 퀴즈를 풀면서 신나합니다 ㅋㅋ 귀엽네요~~ 현재까지는 대만족입니다. 

26개월 계약을 했으니 그때까지 열심히 시켜봐야겠네요. 아 그리고, 오늘 첫째아이가 기특한 말도 하네요. 문제풀고 틀린 문제를 다시푸는 코너가 있는데 유사한 문제가 다시 나와서 재미있다고 하네요. 테블릿을 이용해서 아이가 혼자서 공부할 수 있도록 많은 고민을 한 흔적이 느껴집니다. 가장 좋은 점은 옆에서 부모님이 지켜보면서 잘 따라하는지 어떤 부분을 어려워 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지금 리뷰를 작성 중인 이시간도 7살 아이가 뚜루뚜루와 놀고 있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