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필립스 면도기 9000시리즈 10일 사용 리뷰

IT가이디노 2020. 2. 20. 22:31
반응형

와이프한테 생일선물로 받은 필립스 면도기 9000시리즈 10일 간 사용 리뷰해 드립니다.
실제 선물받은 제품으로 외부 협찬은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결혼 이 후 와이프에게 받은 선물 중 가장 맘에 드는 선물입니다 ㅋㅋ
아침마다 면도하기가 너무나 귀찮았는데 필립스 사용하니 아침 회사 출근 전 준비가 너무 편안해지네요~~^^
좋은점 중에 하나는 편리성도 있지만 일반면도기는 가끔씩 상처가 나서 괜시리 부끄럽구...ㅋㅋ 아픈 경험이 사라졌다는게 있네요~ :)

첫 날 사용시에는 왠지 어색해서 그런지 제대로 면도를 못했어요 ㅋㅋ 꺼무틱틱하게 출근한 기억이;;;
둘째날 사용 시부터는 제대로 사용해서 이제 괜찮지만 조금만 신경 못쓰면 쫌 덜깍이는 부분이있어서~ 
10일 정도 사용하니 이제 익숙해서 괜찮네요~~ 

또 다른 장점은 사용하고 나서 바로 물로 씻을 수 있는다 점이 있어요~ 물로 씻은 후 살짝 털어주면 잘린 수염이 후두둑~~ ㅋㅋ 왠지 기분이 좋아지더라는... :)

지금까지는 기본 기능만 사용해서 나머지 악세서리는 아직 사용해보지 못했어요 ^^;
그중에서 저처럼 귀차니즘이 있는 남자라면... 클린징 브러쉬는 사용할 일이 없을거 같구요...ㅋㅋ
와이프가 사용해도 좋을 듯 하네요~
또 다른 악세서리인 바리깡(스타일러헤드) ㅋㅋ 이건 아들 머리 다듬을 때 사용할 수 있을거 같아요~
조만간 아들한테 써먹어 봐야지 :) ㅋㅋㅋ

악세서리 : 클린징 브러쉬, 바리깡

10일정도 사용했으니 청소를 해볼까하고 분해를 시도해 봤습니다. 메뉴얼 읽어보면서 하니 너무 쉽더군요 ^^ 저처럼 똥손도 쉽게 분해할 수 있었어요 하나하나 분해한 사진 보여드릴께여~~


보이시나요? 10일간 사용 흔적이...ㅋㅋ 거뭇거뭇한 수염 가루들이..ㅋㅋ 칼날을 제거하고 모터 부분도 엄청나게 쌓여있네요.. 매뉴얼에는 30일에 한번정도 청소하라고 하는데... 리뷰하려고 분해해보니...최소 보름에 한번은 청소해야겠네요^^;;

청소도 어렵지 않네요~ 툭툭 분리해서 물로 씻고나서 깨끗하게 건조시켜주면 되네요 :)
와이프한테 너무 고맙네용^^

나머지 악세서리 동작하는 모습은 간단하게 동영상으로 보여 드릴게요~~
잘 동작하네요 ^.^

 

선물하시거나 구매하실 때 도움이 되시길 바래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