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소다스트림 콜라 만들어 먹기~

IT가이디노 2020. 2. 25. 10:30
반응형

집에서 간편하게 콜라 만들어 먹는방법이에요. 집에서 치킨이나 피자시켜먹을때 예전에는 1.25리터 또는 1.5리터 콜라를 서비스로 줘서 따로 사먹지 않았는데 요즘에는 별도로 시켜야 되잖아요. 아이들이 콜라 전쟁이 있어서 집에서 만들어 주고 있습니다. 

소다스트림이라고 탄산수제조기가 있어요. 거기에 콜라시럽과 레몬즙만 있으면 됩니다.

그냥 콜라시럽만 넣게되면 Zero콜라맛이 나고요 레몬즙 3번정도 짜서 넣어주면 코카콜라 맛이 납니다 ㅋㅋ 저도 만들어 먹으면서 신기하더라구요^^ 취향에 따라 만들어 드시며 됩니다. 소다스트림 탄산수제조기는 종류가 아주 다양합니다. 저는 구매한지 5년 이상 됐는데 아직도 잘 사용 중이에요. 아 물론 탄산 실린더 교체는 필요해요. 탄산 실린더 하나에 한 60번 정도? 탄산수 만들어 먹을 수 있어요~.

실린더 교체 비용은 24,000원이에요. 택배비는 무료고 맞교환 해줍니다. 요렇게 생겼습니다.


참고하세용 :) 가끔 그냥 탄산수가 당길 때 먹기도 하고요 ㅎㅎ 

콜라 만들 때는 시럽을 정말 조금만 넣으시면 됩니다. 300ml 만든다고 하면 어른숟가락으로 두스푼정도만 넣어도 달달한 콜라가 됩니다. 사진으로 보시면 요정도?

일요일 아침에 찍은 사진이였는데... 이날은 아침부터 소고기를 먹기로해서 콜라를 제조했습니다. :) 역시 아침엔 소고기죠... (1년에 한번 있을까 말까 합니다..ㅋ)

영롱한 소고기와 함께 다들 맛난 아침 드시길 바래요~
마지막 컷은 생각만해도 군침이 흐르는 소고기 짤입니다 ㅋㅋ 
아우 다시봐도 마블링이 너무 좋네요.

다음에는 휴대용 쿠첸 인덕용도 리뷰해드릴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