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미니청소기 GWELL-G3 개봉기

IT가이디노 2020. 2. 24. 21:10
반응형


벤투스 아쿠아 청소기 홈쇼핑으로 구매 후 약 10일 후 사은품으로 받은 미니청소기 GWELL-G3 개봉기 입니다. 벤투스 아쿠아 청소기가 궁금하신 분들은 이전에 사용 리뷰 작성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https://lifetransformation.tistory.com/3)

벤투스 아쿠아는 홈쇼핑이나 인터넷에서 구매하나 사실 가격은 똑같아서 큰 고민이 없었으나 홈쇼핑 사은품이 바로 GWELL-G3 청소기더군요. 차량으로 적합할 거 같아서 홈쇼핑으로 질러 버렸습니다 ㅋㅋ
기왕이면 흰색이 왔으면 싶었는데...왠걸 핑크색이네요 ㅋㅋ 그래도 청소만 잘된면야~~

구성품을 보니 역시 차량으로 아주 적절할거 같네요. 한번 보실게요.

청소기, 브러쉬 1개, 미니브러쉬 1개, 주름관 1개

구성품은 작지만 차량내부청소용으로 아주 적합할 듯 합니다. 아직 사용하지 않았지만 아이들이 차에서 과자먹고 부스러기 등 자주 흘려서 가장 적당할 듯 합니다. 그럼 브러쉬 연결한 모습도 보여 드릴게요.

아이들 직물카시트도 청소하기 쉽게 브러쉬 솔도 아주 적당하게 되어 있습니다. 그럼 차량 틈새도 청소하기 좋은지 미니브러쉬 연결 모습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직경이 약 2cm정도 됩니다. 구석구석 청소하기 아주 좋아 보입니다. 특히 공조기 사이사이 청소할 때 좋아보입니다. 그리고, 브러쉬 연결 사진과 다른점을 찾으셨나요? 손잡이가 길게 나왔습니다. 제가 손이 큰편이라서 처음 청소기 손잡이를 잡았을 때 작은 느낌이였는데 길게 연장이 가능했었습니다. 분홍색 동그란 버튼을 누르면 길게 나옵니다. (버튼은 사진이 보이는 위쪽과 뒷편에 버튼을 동시에 누르면서 당기면 됩니다. 물론 원래대로 할 때도 버튼을 동시에 누르면 됩니다.)

그럼 청소를하면 먼지는 어디에 쌓이는지 먼지통을 분해해 보았습니다.

보이시나요? 투명색 커버만 빼면 바로 먼지를 버릴 수 있습니다. 그리고 분홍색 작은 필터가 있습니다. 필터는 사용하고 바로 털어주어야 오랫동안 사용이 가능해 보입니다. 
실제 사용을 해보니 힘이 좋은 편은 아닙니다. 자동차 발 받침은 어렵겠고, 의자 위나 손이 닿지 않는 좁은 부위 청소할 때 사용할 수 있을 듯하네요~

사용 후기는 차량 청소 후 다시 등록해 보겠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