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카카오톡 대화 백업 및 복구하기

IT가이디노 2020. 2. 21. 22:33
반응형
" 카카오톡 대화 이제 잃어 버리지 마세요~"

스마트폰 바꾸실 때 마다 카카오톡 대화 날라가신적 많으시죠?
카카오톡 대화 백업하고 복원하는 방법에 대해서 다뤄봤습니다. 많은 분들이 난감한 일을 격지 않으셨으면 합니다.
그럼 시작해 보겠습니다 :) 

카카오톡 설정을 들어가시면 되요 설정 들어가는 방법은 누구나 다 아시죠^^?

설정 이후 채팅을 들어가시면 됩니다.

저는 대화백업하기로 했습니다. 빨간 테두리 아래를 보시면 대화/미디어 백업하기 베타버전 보이시죠? 대화 내용 뿐만이 아니라 사진도 필요하시면 베타버전으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 저는 일반 대화 백업으로 진행해 보겠습니다. 


대화 백업 터치하세요

비밀번호 설정하시는데 쉬운걸로 하세요. 복원할 때 한번 필요해요. 비밀번호 분실하시면 복원이 불가능합니다. 주의하세요 저는 0000으로 했습니다. :)

대화 백업 중 카카오 프렌즈가 보이시나요? ㅎㅎ 비나이다비나이다~ 제발 잘 백업해주세요 

백업이 잘되었네요 :) 그럼 테스트를 위해서 카카오톡을 지워볼게요 ㅜㅜ 삭제 과정은 빠르게 건너 뛰고!!
바로 보여드릴게요~

빠르게 카카오톡 삭제하고 재설치하는 동안 6분의 시간이 흘렀네요. 바로 복원해보겠습니다.

여기서 백업 시 설정해 두셨던 비밀번호를 입력하셔야 합니다. 그래서 앞에서 설정드린 것과 같이 비밀번호는 쉽게 설정하세요 :)

대화 복원 진행 중이에요. 과연 잘 될까요?? 여기서는 카카오톡 프렌즈가 없습니다. 카카오에서 자신이 있나봅니다.


짠!! 약 7분간이 흐른 뒤 복원된 대화 내용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