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PC 속도 최적화 클릭 몇번이면 끝 (구라제거기)

IT가이디노 2020. 3. 1. 17:29
반응형

PC속도가 느려서 답답하신분들 정말 많으시죠? PC통해서 은행, 공공기관 사이트 접속하면 설치되는 프로그램들이 백그라우드에서 많은 리소스를 잡아먹어 느려지는 경우가 아주 많습니다. 저는 평소에도 프로그램 추가/제거에서 혼자 삭제했었는데 이걸... 단 클릭 몇번으로 삭제해주는 아주 신박한 프로그램을 발견했습니다. PC가 느려지는 분들은 꼭 한번씩 하시길 추천 드립니다. 구라제거기 만드신 분 정말 천재 이십니다~~ㅋㅋ 

1. 구라제거기 사이트 정보입니다. https://teus.me/622 정말 강추에요 :)
  - 다운로드는 해당 사이트에서 제공 받으세요~

2. 다운로드가 완료되었다면 압축을 풀면되는데 주인장께서 .rar로 압축해 놓으셨더라고요. rar 설치가 안되어 있다면 rar 압축 프로그램 설치하시면 됩니다. 압축 시 비번이 있으니 제작 사이트에서 확인하세요.

3. 압축을 하시면 x86, x64가 보이십니다. x86과 x64 차이점은 추후 다뤄보겠습니다. 본인 PC가 어떤 타입이신지 모르신다면 컴퓨터 마우스 우클릭 ▶ 속성 클릭 하시고 새창이 열리면 x86, x64 상태 확인하시면 됩니다. 저는 windows 7 기준입니다. xp, 10 사용하시는 분들도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붉은색 네모 박스 보이시죠? 저는 x64 입니다. 숫자 확인하시고 압축해제된 폴더에서 알맞는 구라제거기 실행하세요.


4. 구라제거기 설치 후 실행 화면입니다. 와...19개의 구라가 존재하네요. 실행시키고 삭제를 시작합니다. 

5. 삭제 중입니다. 도중에 사용자 확인이 필요하신 경우 예(Y)를 눌러주시고...혹시나 안랩 safe Transaction은 비밀번호를 물어봅니다. 비번 입력 후 진행해주세요. 구라제거기에 뜨는 모든 프로그램은 삭제하셔도 됩니다. 나중에 보안인증이 필요한 사이트 접속하시면 또 설치 됩니다^^;;

6. 삭제 완료 후 화면 입니다. 한개도 남지 않고 모두 삭제 됐습니다.

와 그동안 생 노가다로 하나하나 삭제했었는데 원클릭으로 이렇게 정리가 되다니 정말 편리합니다^^ 제작하신분들 덕분에 정말 편하게 삭제도하고 PC 속도도 정말 빨라지네요~~ 다시 한번 개발하시분들에게 감사드리며 모르시는분들도 PC가 조금이나마 빨라지길 바랍니다.

반응형